
서로가 서로에게 [최선]을 다하는 방법이자
서로가 서로에게 [예의]를 지키는 방법이라 생각하여
아래와 같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1.
전화 상담을 하지 않으며
카카오톡 채널(다람쥐장터) 로 문의남겨주세요
4명의 담당자가 문의 사항에 최대한 빠르게 답하고 있습니다.
2.
식품의 경우,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합니다.
개봉한 제품, 사용한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합니다.
청약철회 가능 기간(상품 수령 후 7일)이 경과한 경우
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 수령 후 7일 내 반품의사 알려주세요.
3.
주문서가 각 생산지와 업체로 전송된 다음에는 주문 취소나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.
생산지 또는 업체 물류센터에서 출력된 몇 백장, 몇천장의 운송장 중에서
딱 한 장을 찾아내서 주문서 변경이나 취소를 하려면
많은 시간과 인원이 필요하여 생산과 발송에 지장이 있게 됩니다.
또한 전체적인 비용 상승으로 이어지게 되어 결국 다른 분들에게 피해를 끼치게 됩니다.
주문 당일을 제외하고는 취소 및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.

+
발송된지 하루이틀 내에 연락을 주셔야 확인 및 조치가 가능해요.
주문자체를 잊고 계시다가 한참 후에 그 당시 택배를 못 받았다고 하시면
방법이 없습니다. 그저 다같이 슬퍼만 해야합니다 ^^;;
다람쥐장터에 와주셔서 고맙습니다.
말보다 행동으로 노력하겠습니다.